골프존, 해외시장 확장을 위한 베트남 R&D 센터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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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5-11 10:07 조회1,216회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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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1. 골프존이 베트남 R&D 센터를 설립했다. 지난 4일 진행된 센터 개관식에서
(왼쪽부터)골프존 베트남 김지훈 프로, 김일상 법인장, 골프존 베트남 R&D 센터 홍창진 센터장, 이경용 프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5월 11일 베트남 하노이에 글로벌 R&D 센터 개관, 해외 사업 확대에 따른 적극적인 개발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
-골프 시뮬레이터 앱, 골프존소셜 앱, 골프존 WAVE 웹서비스, 해외 스크린골프 매장 및 골프존소셜 매장 운영툴, CRM 솔루션 등 개발
-글로벌 R&D 거점으로서 골프 시뮬레이터 개발 인력 확보 및 연구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적극 활용 계획
2023.05.11
골프존이 베트남에 글로벌 연구개발 거점을 마련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본격적인 해외 사업 확장과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베트남 하노이에 베트남 R&D 센터를 설립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골프존 베트남 R&D 센터는 골프존의 해외 사업 확대에 따른 적극적인 개발 지원을 위해 설립됐으며, 개관식은 지난 4일 진행됐다.
골프존은 베트남 R&D 센터를 해외 사업의 거점으로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을 통해 해외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을 선점하고
올해 상반기까지 웹, 모바일 중심의 신사업 프로젝트 수행 및 해외 시장 진출 안정화를 위한 준비를 마칠 계획이다.
베트남 R&D 센터에서는 골프존의 해외 골프 시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Golfzon App),
미주시장 사업 모델인 스포츠 펍 콘셉트 매장 골프존소셜 애플리케이션(Social App), 휴대용 골프샷 모니터 제품 골프존 웨이브(WAVE) 웹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또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하는 글로벌 스크린골프 매장과 골프존소셜 매장의 운영, 예약 시스템, 글로벌 대회 커스터마이징 콘텐츠인 리그 관리 시스템 개발을 추진 중이다.
국내 450만 명에 이르는 회원을 보유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타깃의 고객관계관리 CRM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다양한 해외 주력 상품 개발을 위한 인력 확보와 R&D 역량 강화 등 해외 사업의 기반을 더욱 견고히 하기 위해 베트남 R&D 센터를 글로벌 거점으로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향후 골프 시뮬레이터 및 관련 상품 개발 프로젝트 수행도 계획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의 사업 확대에 따라 글로벌 골프존 앱과 연계해 토탈 골프 플랫폼 서비스도 마련할 계획이다.
골프존 홍창진 베트남 R&D 센터장은
“올해 본격적인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을 통한 해외 사업 확대에 맞춰 적극적인 개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이번 베트남 R&D 센터를 개관하게 됐다”라며
“글로벌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현지 콘텐츠 내재화를 통해 해외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은 현재 전 세계 64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일본 400여 개, 중국 230여 개, 미국 140여 개, 베트남 40여 개 및 기타 국가 80여 개로 약 900여 개의 글로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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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골프존 베트남 김지훈 프로, 김일상 법인장, 골프존 베트남 R&D 센터 홍창진 센터장, 이경용 프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5월 11일 베트남 하노이에 글로벌 R&D 센터 개관, 해외 사업 확대에 따른 적극적인 개발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
-골프 시뮬레이터 앱, 골프존소셜 앱, 골프존 WAVE 웹서비스, 해외 스크린골프 매장 및 골프존소셜 매장 운영툴, CRM 솔루션 등 개발
-글로벌 R&D 거점으로서 골프 시뮬레이터 개발 인력 확보 및 연구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적극 활용 계획
2023.05.11
골프존이 베트남에 글로벌 연구개발 거점을 마련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본격적인 해외 사업 확장과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베트남 하노이에 베트남 R&D 센터를 설립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골프존 베트남 R&D 센터는 골프존의 해외 사업 확대에 따른 적극적인 개발 지원을 위해 설립됐으며, 개관식은 지난 4일 진행됐다.
골프존은 베트남 R&D 센터를 해외 사업의 거점으로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을 통해 해외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을 선점하고
올해 상반기까지 웹, 모바일 중심의 신사업 프로젝트 수행 및 해외 시장 진출 안정화를 위한 준비를 마칠 계획이다.
베트남 R&D 센터에서는 골프존의 해외 골프 시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Golfzon App),
미주시장 사업 모델인 스포츠 펍 콘셉트 매장 골프존소셜 애플리케이션(Social App), 휴대용 골프샷 모니터 제품 골프존 웨이브(WAVE) 웹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또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하는 글로벌 스크린골프 매장과 골프존소셜 매장의 운영, 예약 시스템, 글로벌 대회 커스터마이징 콘텐츠인 리그 관리 시스템 개발을 추진 중이다.
국내 450만 명에 이르는 회원을 보유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타깃의 고객관계관리 CRM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다양한 해외 주력 상품 개발을 위한 인력 확보와 R&D 역량 강화 등 해외 사업의 기반을 더욱 견고히 하기 위해 베트남 R&D 센터를 글로벌 거점으로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향후 골프 시뮬레이터 및 관련 상품 개발 프로젝트 수행도 계획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의 사업 확대에 따라 글로벌 골프존 앱과 연계해 토탈 골프 플랫폼 서비스도 마련할 계획이다.
골프존 홍창진 베트남 R&D 센터장은
“올해 본격적인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을 통한 해외 사업 확대에 맞춰 적극적인 개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이번 베트남 R&D 센터를 개관하게 됐다”라며
“글로벌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현지 콘텐츠 내재화를 통해 해외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은 현재 전 세계 64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일본 400여 개, 중국 230여 개, 미국 140여 개, 베트남 40여 개 및 기타 국가 80여 개로 약 900여 개의 글로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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