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이벤트 라운드 수 70만회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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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03-28 17:14 조회10회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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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골프존은 지난 5주간 진행한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가 70만 라운드 수를 돌파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3월 25일까지 5주간 스크린 라운드 시 필드 골프장 카트비 무료 혜택 제공하는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성황리 진행
-G멤버십 회원 및 많은 골퍼들 호응 속에 이벤트 라운드 수 70만 회 돌파, 시즌 오픈에 맞춰 필드 골프장 운영에 도움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골프업계 활성화 및 골프장과의 상생 기회 마련 계획
2025.03.27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3월 25일까지 5주간 진행한 카트비 무료 혜택의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가 이벤트 라운드 수 70만 회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시즌 오프닝!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는 골프 시즌 오픈에 맞춰 회원들에게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골프존과 코스 제휴를 진행하는 골프장의 라운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2월 18일부터 3월 25일까지로 투비전NX, 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시스템(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진행됐다.
주요 혜택으로는 골프장의 카트비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테일러메이드 아이언 세트 등 골프 용품도 경품으로 시상했다.
회원 로그인 후 골프존과 코스 제휴를 맺고 있는 전국 골프장 중 9개의 이벤트 코스 스크린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참여됐으며, 추첨을 통해 해당 골프장의 주중 카트비 무료 쿠폰을 지급했다.
특히 골프존 구독 서비스 G멤버십 회원에게는 선택한 이벤트 코스 골프장의 주중/주말 카트비 무료 쿠폰을 즉시 제공하는 혜택을 더해 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의 부담감을 덜었다.
이번 이벤트는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O2O(Online to Offline) 형태의 이벤트로, 이벤트 라운드 수는 역대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중 가장 높은 70만 회를 기록했다.
G멤버십 회원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으며 실제 이벤트 참여로 카트비 무료 쿠폰을 받은 G멤버십 회원의 10% 이상이 실제 필드 라운드에서 쿠폰을 사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골프존은 제휴 골프장과의 상생 및 스크린과 필드 골프의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골프장의 영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베이스타즈 김재협 부장은 “올 겨울 추운 날씨로 시즌 오픈이 늦어져 걱정했는데 이벤트 효과가 기대 이상으로 높아 골프장 영업에 큰 도움이 되었고 본 이벤트가 골퍼들에게 큰 즐거움이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와 같이 스크린골프와 골프장이 상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면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또 엠스클럽의성 이태구 대표는 “국내 대표 골프 토털 기업 골프존과의 제휴를 통해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더욱더 많은 골퍼들에게 골프장을 알릴 수 있어서 의미 있게 생각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업계가 한 번 더 활성화되길 바라며 이를 위해 스크린과 필드 간 매개체 역할을 하는 골프존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은 회원들에게 골퍼들의 골프 라이프 사이클 전반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G멤버십 구독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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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25일까지 5주간 스크린 라운드 시 필드 골프장 카트비 무료 혜택 제공하는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성황리 진행
-G멤버십 회원 및 많은 골퍼들 호응 속에 이벤트 라운드 수 70만 회 돌파, 시즌 오픈에 맞춰 필드 골프장 운영에 도움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골프업계 활성화 및 골프장과의 상생 기회 마련 계획
2025.03.27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3월 25일까지 5주간 진행한 카트비 무료 혜택의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가 이벤트 라운드 수 70만 회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시즌 오프닝!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는 골프 시즌 오픈에 맞춰 회원들에게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골프존과 코스 제휴를 진행하는 골프장의 라운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2월 18일부터 3월 25일까지로 투비전NX, 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시스템(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진행됐다.
주요 혜택으로는 골프장의 카트비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테일러메이드 아이언 세트 등 골프 용품도 경품으로 시상했다.
회원 로그인 후 골프존과 코스 제휴를 맺고 있는 전국 골프장 중 9개의 이벤트 코스 스크린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참여됐으며, 추첨을 통해 해당 골프장의 주중 카트비 무료 쿠폰을 지급했다.
특히 골프존 구독 서비스 G멤버십 회원에게는 선택한 이벤트 코스 골프장의 주중/주말 카트비 무료 쿠폰을 즉시 제공하는 혜택을 더해 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의 부담감을 덜었다.
이번 이벤트는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O2O(Online to Offline) 형태의 이벤트로, 이벤트 라운드 수는 역대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중 가장 높은 70만 회를 기록했다.
G멤버십 회원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으며 실제 이벤트 참여로 카트비 무료 쿠폰을 받은 G멤버십 회원의 10% 이상이 실제 필드 라운드에서 쿠폰을 사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골프존은 제휴 골프장과의 상생 및 스크린과 필드 골프의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골프장의 영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베이스타즈 김재협 부장은 “올 겨울 추운 날씨로 시즌 오픈이 늦어져 걱정했는데 이벤트 효과가 기대 이상으로 높아 골프장 영업에 큰 도움이 되었고 본 이벤트가 골퍼들에게 큰 즐거움이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와 같이 스크린골프와 골프장이 상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면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또 엠스클럽의성 이태구 대표는 “국내 대표 골프 토털 기업 골프존과의 제휴를 통해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더욱더 많은 골퍼들에게 골프장을 알릴 수 있어서 의미 있게 생각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업계가 한 번 더 활성화되길 바라며 이를 위해 스크린과 필드 간 매개체 역할을 하는 골프존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은 회원들에게 골퍼들의 골프 라이프 사이클 전반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G멤버십 구독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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