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목록

골프존 비전홈, 네트워크 플레이와 프리미엄 CC 추가 제공..‘비전홈 시즌 패스’ 전격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7-19 11:27 조회20회

본문

△ 사진. 골프존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골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비전홈 시즌 패스’를 전격 출시했다.

-시공간 제약 없이 온라인 1대 1 네트워크 플레이, 국내/외 프리미엄 CC 18곳 추가 제공
-출시 기념으로 3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 온라인 배틀 이벤트 진행, 연내 글로벌 출시 등 홈 골프 플랫폼 구축에 집중

2022.07.19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을 통해
가족, 친구는 물론 온라인상의 랜덤 플레이어와 네트워크 플레이를 펼치고, 더 많은 프리미엄 CC를 즐길 수 있는 ‘비전홈 시즌 패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전홈 ‘네트워크 플레이’는 1:1 배틀 플레이로, 비전홈 유저라면 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에서 골프 대결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틀 플레이는 전체 18개 홀 중에서 Par3, Par4, Par5 각각 1개씩 세 개의 홀을 선정해 1:1 매치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3판 2선승제로 두 개 홀에서 먼저 이긴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된다.
배틀 플레이는 △한 공간에 설치된 비전홈에 유저 2명이 로그인을 해서 참여하는 ‘홈 배틀’, △랜덤으로 온라인상의 플레이어와 함께 대결할 수 있는 ‘온라인 배틀’이 있다.
또한 기존 국내 18개만 제공하던 CC를 영국과 미국의 유명 골프장 등 글로벌 프리미엄 CC를 추가하여 총 36개로 확장했다.
올해 말까지는 비전홈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골프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오는 19일 출시되는 ‘비전홈 시즌 패스’를 구독하면 네트워크 플레이와 프리미엄 CC를 이용할 수 있다.
최초 이용 회원에게는 3개월 무료체험 이용권이 제공되며,
신규 론칭을 기념해 2022년 연말까지 시즌패스 구독자 대상으로 1년 정기권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또 출시 다음 날인 20일부터는 온라인 배틀 이벤트도 진행된다.
랜덤 플레이어와의 3홀 배틀에서 승리한 플레이어에게 100%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운드에 많이 참여할수록 경품 획득의 기회를 높일 수 있으며,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는 “이번 비전홈 구독 서비스는 국내외 비전홈 유저들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골프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으로써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및 상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3월 공식 론칭해 누적 판매 1만 1천대를 돌파한 골프존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은
지난해 7월 진행된 크라우드 펀딩에 약 4천여 명이 참여해 론칭 전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 등 여유가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서나 자유롭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어 스크린골프에 대한 골퍼들의 접근성 및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며,
보다 재미있는 가정용 골프시뮬레이터 사용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사용자 기반의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뿐만 아니라 연말까지 전 세계 비전홈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통합 네트워크도 구축할 방침이다.

-끝-
 
#골프존, #GOLFZON, #스크린골프, #스크린골프대회, #스크린스포츠, #스크린골프존, #GDR, #골프존조이마루, #가정용골프시뮬레이터, #비전홈, #비전홈시즌패스, #비전홈네트워크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