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레슨권도 공동구매"…골프존 GDR아카데미 '같이가요 프로모션'

가족·친구·연인과 '나눠쓰는 골프레슨 패키지' 출시…금액부담 ↓
지인 추천 이벤 열고 다이슨 드라이기·호텔 패키지 등 증정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3-05-08 09:47 송고
골프존  GDR아카데미 같이가요 프로모션 이미지(골프존 제공)

골프존(215000) GDR아카데미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같이가요 프로모션'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골프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직장 동료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연습을 즐길 수 있도록 GDR아카데미 직영점 10개월 이용권+골프 레슨 24회 패키지를 할인한다"며 "2인이 함께 구매해 반씩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결제금액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어 골프 입문자들이 부담 없이 골프 연습을 시작할 수 있다"며 "프로모션 패키지는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 매장 60여곳서 구매할 수 있다"고 했다.

골프존은 지인 추천 이벤트도 연다.

이용 중인 GDR아카데미 직영매장을 지인 5명에게 추천해 신규 등록까지 완료하면 △다이슨 드라이기 △특급호텔 숙박 패키지 △가족 외식 상품권 △남성용 골프백 중 원하는 상품을 매장당 선착순 4명에게 준다.
지인 10명에게 추천해 신규 등록을 완료한 5명에겐 100만원 상당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송재순 골프존 GDR아카데미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비자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의 레슨 직영 사업으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이 기반이다. 매장별 레슨 전문 코치가 상주하며 회원의 성향·특징에 맞는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