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24일 개막 PGA머천다이즈쇼 참가..신제품 대거 선보여

  • 등록 2023-01-18 오전 10:27:27

    수정 2023-01-18 오전 10:27:27

2022 PGA 머천다이즈 쇼 골프존 부스에 몰려든 관람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골프존)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2023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해 새로운 기술력을 탑재한 신제품을 공개한다.

오는 1월 24일 개막하는 2023 PGA 머천다이즈쇼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골프용품 박람회다. 골프존은 올해 8번째 참가한다.

단독 부스를 마련한 골프존은 시뮬레이터 ‘투비전’(TwoVision)과 GDR 플러스(GDR Plus)를 비롯해 해외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골프샷 모니터 제품 ‘WAVE’, 골프 스윙 연습기 비전홈의 해외 버전인 ‘WAVE PLAY’ 제품을 전시하고 골프존의 독보적인 가상현실(VR)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연회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박람회의 메인 제품인 ‘투비전’은 골프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탄생한 대표 골프 시뮬레이터다.

새로운 방식의 센서와 센싱 알고리즘을 구축해 완성도 높은 생생한 스크린골프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WAVE’는 골프존이 처음 선보이는 휴대용 레이더 센서 제품이다. 클럽 궤적에 따른 스핀량을 추정하는 골프존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적외선 퍼팅매트를 통해 좀 더 정확한 퍼팅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장을 찾아오는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골프존 투비전과 GDR Plus를 활용한 롱기스트, 니어핀, 퍼팅 이벤트 등을 진행, 골프존 기념품과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골프존의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 기업인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도 참가해 레이저형과 음성형, 시계형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골프존 관계자는 “올해 PGA 머천다이즈 쇼에서는 골프존의 기술력이 집약된 B2C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골프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WAVE)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골프존은 올해 국내를 뛰어넘어 글로벌 사업 확장 가속화를 목표로 집중 투자에 나설 계획으로, 앞으로도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골프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